학생
이름
학생
학년
학부모
휴대폰
 -  - 
상담
가능
시간
상담요일 상담시간
2018년 AM PM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


  • HOME
  • >
  • 고객지원센터
  • >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Q28.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 관리자    2017-03-27

 

 

A.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복결제 되었을 경우, 신용카드 정보 확인 후(결제일, 결제금액, 카드사) 반드시 학습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때 확인 버튼을 더블클릭 하거나 지불 중 일 때 새로고침을 하는 경우 간혹 중복결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결제 내용 확인 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참고 : 신용카드 중복결제란, 결제하신 금액이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입니다.

 

 


이전글 Q.29 강좌를 수강하지 않아도 교재를 구입할 수 있나요
다음글 Q27. 다른 사람 계좌로 잘못 입금 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 글
  • 다음 글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