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성     명
연락처  -  - 
이메일  @ 
개설희망지역 시/구/군
가입형태
상담가능시간   2018년      
    AM         PM
문의사항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


play pause
  • HOME
  • >
  • 고객지원센터
  • >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Q1. 동영상 화면이 시작하지 않고 멈춰있습니다.
작성자 : 박정락    2017-03-24

 

 

A. 최근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 서비스 중, 인터넷 익스플로러9을 최근 업데이트버전으로 설치하시거나 익스플로러10으로 업데이트 하신 일부 학습자분들 중,

와이제이에서 제공하는 전자강의시스템과의 호환성 문제로 강의가 시작되지 않고 백색화면으로 멈춰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인터넷 창을 보시는 화면에서 키보드의 [Alt]키와 [T]키를 동시에 누르신 후 나타난 메뉴 중 '호환성 보기 설정'을 클릭,

[추가]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해결이 가능하오니 학습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yj.co.kr'과 더불어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사이트에 '27.255.70.204'이라는 주소도 추가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항상 쾌적한 학습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Q2. 배속기능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 이전 글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