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22. 교재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작성자 : 관리자 2017-03-27 |
A. 1. 교재 취소/환불 조건 - 발송 전 교재 : 배송상태가 " 입금승인" 상태인 경우, 교재취소 및 환불이 가능 - 발송 후 교재 : ① 교재에 낙서 및 훼손 등 이상이 없어야 합니다. ②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7일 이내 회사로 반송되어야 하며, 반송이 완료되어 담당자에게 확인이 되었을 때 환불 가능
2. 배송료 - 회원 변심 : 교재 반송료 회원부담 ※ 착불로 보내셨을 경우, 환불 금액에서 반송 비용이 제외 됩니다. - 교재 불량 : 학원 부담 ※ 교재 불량 접수 시, 새로운 교재를 재발송해드리며, 택배기사님과 교재를 맞교환 하시면 됩니다. 3. 반송주소 4. 취소 / 환불 방법 - 발송 전 교재 : 학원 학습지원센터로 접수하여 환불 요청 - 발송 후 교재 : ① 반송 시 ID, 회원명, 연락처, 환불 사유, 환불방법을 메모하여 반송 ② 교재 반송 후 담당자 확인이 되면 회원 ID에 쪽지로 반송여부 알림 ( 10일~15일후에도 쪽지 알림이 없을 경우 학습지원센터로 문의주시어 반송장번호를 알려 주신 후 반송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참고 - 반송 확인 시에는 반송 보내실 때 이용하신 택배 운송장번호 또는 우체국 등기번호를 알려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취소/환불 관련 문의는 학습지원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미성년자 회원일 경우,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부모님 동의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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