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성     명
연락처  -  - 
이메일  @ 
개설희망지역 시/구/군
가입형태
상담가능시간   2018년      
    AM         PM
문의사항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


play pause
  • HOME
  • >
  • 고객지원센터
  • >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Q22. 교재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 관리자    2017-03-27

 

 

A. 1. 교재 취소/환불 조건

- 발송 전 교재 : 배송상태가 " 입금승인" 상태인 경우, 교재취소 및 환불이 가능

- 발송 후 교재 : 교재에 낙서 및 훼손 등 이상이 없어야 합니다.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7일 이내 회사로 반송되어야 하며, 반송이 완료되어 담당자에게 확인이 되었을 때 환불 가능 

 

2. 배송료

- 회원 변심 : 교재 반송료 회원부담

착불로 보내셨을 경우, 환불 금액에서 반송 비용이 제외 됩니다. - 교재 불량 : 학원 부담

교재 불량 접수 시, 새로운 교재를 재발송해드리며, 택배기사님과 교재를 맞교환 하시면 됩니다.

3. 반송주소

4. 취소 / 환불 방법

- 발송 전 교재 : 학원 학습지원센터로 접수하여 환불 요청

- 발송 후 교재 : 반송 시 ID, 회원명, 연락처, 환불 사유, 환불방법을 메모하여 반송

교재 반송 후 담당자 확인이 되면 회원 ID에 쪽지로 반송여부 알림

( 10~15일후에도 쪽지 알림이 없을 경우 학습지원센터로 문의주시어 반송장번호를 알려 주신 후 반송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반송 확인 시에는 반송 보내실 때 이용하신 택배 운송장번호 또는 우체국 등기번호를 알려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취소/환불 관련 문의는 학습지원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미성년자 회원일 경우,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부모님 동의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전글 Q23. 무통장 입금 현금 영수증 발급은 가능 한가요
다음글 Q21.일시불로 결제했는데 할부로 변경할 수 있나요
  • 이전 글
  • 다음 글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