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성     명
연락처  -  - 
이메일  @ 
개설희망지역 시/구/군
가입형태
상담가능시간   2018년      
    AM         PM
문의사항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


play pause
  • HOME
  • >
  • 고객지원센터
  • >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Q20. 신용카드로 결제할 때 지불실패가 나옵니다.
작성자 : 관리자    2017-03-27

 

A. 지불실패 원인이 다음과 같은 경우 일 때 다음 내용들을 확인해 주세요.

 

1. 지불실패 원인이 사용자 인증정보 누락일 경우는 신용카드 지불입력창에서 신용카드 정보를 모두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지불실패 원인이 유효기간 오류 또는 만료로 나올 경우 신용카드 앞면 하단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상이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신용카드의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오류회수초과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해당일에는 사용하신 신용카드의 모든 거래를 하실 수 없으니 비밀번호 입력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비밀조회문의는 사용하시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전글 Q21.일시불로 결제했는데 할부로 변경할 수 있나요
다음글 Q19. 강좌 및 교재 등 결제내역에 대한 영수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이전 글
  • 다음 글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