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성     명
연락처  -  - 
이메일  @ 
개설희망지역 시/구/군
가입형태
상담가능시간   2018년      
    AM         PM
문의사항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


play pause
  • HOME
  • >
  • 고객지원센터
  • >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Q17. 무통장 결제 신청 후 입금했어요. 입금 확인 해주세요
작성자 : 관리자    2017-03-27

A. 무통장 입금(가상계좌)1건의 입금금액과 총 신청금액이 일치할 경우 30분 이내 자동 승인처리 됩니다.

그러므로 무통장 입금 하신 후 30분 이후에, 신청하신 내역이 입금 확인되어 결제처리 되었는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해 주세요.

무통장 입금 30분 후, 결제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무통장 신청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

신청금액과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 진행이 원활하지 않아 결제 완료 이후에 출금이 취소되었을 수 있습니다.

은행, 통장 잔고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발급 받은 개인계좌가 아닌 다른 계좌에 입금한 경우 - 회원님께서 강좌 신청하실 때 발급 받으신 계좌번호와 실제 입금하신 계좌번호가 동일한지 확인해 보시고,

    ​이상 있으시면 빠른 시일내에 학습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1. 강좌/교재 등을 처음 무통장입금 방법으로 신청하실 때 신청하실 때마다 7일간만 유효한 1회성 계좌번호가 발번이 됩니다. 이 임시 계좌번호는 1회성 계좌번호 임으로 추후 무통장 신청을 다시 하시게 될 때 새로 발번이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무통장 신청 후 입금하실 때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더라도 계좌번호와 금액만 정확히 입금하시면 30분 내에 자동 승인처리 됩니다.

3. 입금금액이 확인되지 않거나 금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온라인상담이나 학습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Q18.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신청한 강좌/교재 신청내역을 어떻게 취소 하나요?
다음글 Q16. 수강중인 강좌를 일정 기간 동안 정지 시킬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 이전 글
  • 다음 글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