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성     명
연락처  -  - 
이메일  @ 
개설희망지역 시/구/군
가입형태
상담가능시간   2018년      
    AM         PM
문의사항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


play pause
  • HOME
  • >
  • 고객지원센터
  • >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Q9. 학년을 잘못 입력해 다른 레벨의 진단지로 진단을 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 관리자    2017-03-27

 

 

A. 처음 회원가입시 학생의 학년을 입력하면, 그 학년에 맞춘 진단지가 제공됩니다.

이미 평가를 진행했다면 그 평가 기준으로 학생의 학습지 레벨이 자동으로 조정되므로 단순히 학년 조정만으로 해결되는 문제가 아닙니다.

따라서 이때는 기존에 가입정보를 삭제하시고(탈퇴하시고) 새로 가입하여 새로운 진단지를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진단을 하기 바랍니다.

 

 

 


이전글 Q10.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다음글 Q8. 한 개의 ID로 두 명 이상의 사용자가 동시에 이용 할 수 있나요.
  • 이전 글
  • 다음 글
  • 목록